홈메뉴 > 시상제도 >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 특장점 및 기대효과

특장점 및 기대효과

고객에게 신뢰와 가치를 서비스하는 종합인증기관 한국경영인증원입니다.

기대효과

준비 과정의 해당 테마에 대한 경영실적 집대성

연간 주어진 업무 외 대내외적으로 공신력 있는 제도 도전을 통해 조직의 명예를 드높일 수 있는 개별 동기부여와
내부성과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대효과

종합적 경영진단

응모준비 및 일련의 심사과정을 통해 기업의 총체적 테마별 경영 역량을 자체적으로 점검하고,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자사의 경쟁수준 및 약점을 인식하여 개선해야 할 과제를 파악함으로써 향후 기업이 나아갈 전반적인
방향을 제시합니다.

심사과정


수상결과 홍보 및 기업이미지 제고

우수한 역대 수상자가 쌓아온 권위를 기반으로 한 대외 명성과 신뢰도를 제고할 수 있습니다.

수상결과 홍보 및 기업이미지1
수상결과 홍보 및 기업이미지2
수상결과 홍보 및 기업이미지3
수상결과 홍보 및 기업이미지4

다양한 매체를 적극 활용이 가능하여 수상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신문, 잡지, 온라인기사, 옥외광고, 영상매체 등 특집기사/연합광고)

수상결과 홍보 및 기업이미지5
특집기사 사례
수상결과 홍보 및 기업이미지6
연합광고 사례
수상결과 홍보 및 기업이미지7
온라인기사 사례
수상결과 홍보 및 기업이미지8
지하철 영상광고 사례

경영테마 수상 후 매체홍보에 의한 가치증대 효과

연간 주어진 업무 외 대내외적으로 공신력 있는 제도 도전을 통해 조직의 명예를 제고할 수 있는 개별 동기부여와
내부성과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가치증대효과아이콘1
    경영테마가 우수한 기업은 점진적으로
    전체평균보다 약 15% 이상 많은 수익 창출

    15%

  • 가치증대효과아이콘2
    수상내용 광고효과(esov)는 수상하지 않은
    내용 광고보다 매체 Roi가 평균 11배 높음

    11배

  • 가치증대효과아이콘3
    언론매체 광고가 제품구매에 영향을
    미친다는 응답자가 73.3%

    73.3%

  • 가치증대효과아이콘4
    불경기에 광고비를 삭감하지 않은 기업은
    삭감기업 대비 매출액 성장율 4배 이상 높음

    4배

국내외 우수사업장 벤치마킹 기회 제공

기업 및 단체의 지속적인 경쟁력 제고를 위해 한 테마에 지속적 개선과 풍부한 경험을 갖춘 국·내외 우수사업장
벤치마킹 연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창의적 혁신 발달을 도모하고 제조 경쟁력 노하우를 벤치마킹하여
글로벌 No.1 달성에 기여 합니다.

벤치마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