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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이의제기

고객에게 신뢰와 가치를 서비스하는 종합인증기관 한국경영인증원입니다.

한국경영인증원은 아래와 같은 불만 및 이의제기 처리에 따라 업무와 관련한 불만 및
이의제기 사항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고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접수서류

다음의 양식을 작성하시어 FAX, E-MAIL또는 유선전화 등을 통해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이의/불만 조치요구서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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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절차

처리절차

온실가스·에너지 검증 공평성 확보 및 불만처리 안내

공평성(Impartiality)은 검증활동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자문이나 온실가스나 에너지 컨설팅 관련업무,
관리업체와 지분의 소유, 경영진의 공유, 상호관 비공식적 양해관계 등 이해상충이 존재하지 않거나 해결됨
(객관성의 존재) 을 의미하며, 한국경영인증원은 절차서 M005 공평성관리 절차에 의거 온실가스 에너지
관련 사업에서 공평성을 유지하고 있음을 선언합니다

한국경영인증원에서 수행하는 온실가스ㆍ에너지 목표관리제 검증업무와 관련된 사항에 대해 이해당사자와의
의견차이 또는 불만사항이 있을 경우 절차서 C001 고객만족(이의제기 및 불만처리) 및 고객센터의 고객불만 및
이의제기 처리절차에 의거 이의나 불만을 접수하여 처리해 드림을 보장합니다.

인증운영팀
Tel : 02-6309-9010~12   Fax : 02-6309-9006  E-mail :lumj0820@ikmr.co.kr

지속가능경영팀 (온실가스·에너지 검증 관련)
Tel : 02-6309-9049   Fax : 02-6309-9004  E-mail : daniel_eom@ikmr.co.kr